(주)남북협력, 상생 창업교육실시 발대식 개최

(주)남북협력, 상생 창업교육실시 발대식 개최

(주)남북협력, 상생 창업교육실시 발대식 개최

– 사회공헌 활동과 상생공유경제실현

– 쌀이라면으로 세계 음식시장 승부수

▲사진=세계 음식시장을 석권할 K-푸드의 대표상품 ‘쌀이라면’_제조 : (주)남북협력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남북협력(대표이사 장성호)은 오는 13일(금) 오후 2시부터 서울시 광진구 소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관에서 창업&일자리창출을 위한 상생 창업교육실시를 위한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창업&일자리창출을 위해 한국창업학회 현 회장인 계명대학교 김창완 교수와 고문인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박선영 교수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우리쌀 제품 전반에 걸친 창업프로그램을 담당하여 기업가정신과 창업,그리고 서비스혁신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기술경영학과가 주최하고, 한국창업협회가 주관하는 본 행사에 ▲(주)남북협력 ▲엔트아츠 강남 소비자저널 ▲소상공인인사이트 ▲올이누언뱅크 ▲자연과생명플랫폼 ▲한민족평화재단 ▲1BOX ▲시사경제뉴스 ▲PNB그룹 ▲블루앤청담이 후원을 맡았으며, 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후원 기업, 단체 등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에 수도권에 준하는 도시에 총판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미 서울 1호로 김단경씨가 총판장을 계약해 최초로 임명장을 받을 뿐 아니라 중요 회사와 업무협약식, 쌀라면 까페 프렌차이즈 사업발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건국대 발대식 행사가 활성화 되어 전국 대학가를 중심으로 우리쌀 소비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창업을 앞두신 분들과 일자리 창출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많이 참석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상생창업교육실시 발대식 포스터 ⓒ강남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