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쌀이라면’ K-FOOD 세계화 위해 전국 대리점 모집 나서

글루텐 프리 ‘쌀이라면’ K-FOOD 세계화 위해 전국 대리점 모집 나서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글루텐 프리 쌀라면 브랜드인 ‘쌀이라면’이 K-FOOD 세계화를 위해 대한민국에서 전국 대리점 모집에 나섰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쌀이라면’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쌀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글루텐을 제거한 라면을 개발, 출시하며 라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쌀이라면’은 기존의 밀가루 라면과 달리 글루텐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쌀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대한민국 전통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쌀이라면’은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K-FOOD의 세계화에 앞장서고자 전국 대리점 모집에 나섰다.

대리점 모집을 통해 ‘쌀이라면’은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어, K-FOOD의 세계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쌀이라면’은 이미 국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글루텐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쌀이라면’은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K-FOOD의 세계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쌀이라면’의 전국 대리점 모집은 K-FOOD의 세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쌀이라면’은 대리점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어, K-FOOD의 세계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에 따려면 “쌀이라면 대리점은 1,200만원의 투자로 매월 1,000만원의 수입에 도전할 뿐 아니라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년뿐 아니라 연세가 드신 분들도 일할 의지가 있으면 대리점 창업을 적극 도울 생각이다”고 밝혔다.

글루텐프리 메뉴구성(예)

건면(국물류): 5,500(+음료or에너지쥬스)

건면(비빔류): 5,500(+음료or에너지쥬스)

건면(스파게티): 8,500(+음료or에너지쥬스)

생면(쌀짜장): 7,500(+음료or에너지쥬스)

생면(쌀떡볶이): 7,500(+음료or에너지쥬스)

 

 

※기타 업그레이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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