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박성제(학사 17기) 제34대 특수전사령관 취임식 참석해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박성제(학사 17기) 제34대 특수전사령관 취임식 참석해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회장 권오길)는 지난 11월 20일(목) 특수전사령부 대연병장에서 진행된 박성제 동문(17기) 제34대 특수전사령관 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번 취임식은 특수전사령부의 새로운 지휘관을 맞이하는 역사적 행사로, 학사장교 출신 동문이 육군의 핵심전력 지휘부에 취임했다는 점에서 총동문회와 모든 학사장교에게 큰 영광이자 자긍심을 주는 뜻깊은 자리였다.

행사 현장은 각급 지휘관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특전사의 전통과 위상을 담아 엄숙하고 장중하게 진행되었으며, 박성제 사령관은 취임사를 통해 대한민국 특수전부대의 발전과 강한 군을 향한 비전을 제시했다.

총동문회는 동문을 대표하여 참석하여 박성제 사령관의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소임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시기를 기원하는 뜻을 전했다.

학사장교 총동문회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총동문회는 각급 부대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동문들의 활동을 적극 응원하며, 동문들의 발전과 단결을 위해 더욱 힘써 나가겠다”며 “박성제 사령관께 따뜻한 축하와 응원의 인사를 보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련 사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