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GG엔터테인먼트 구종회대표, 문화발전부문 봉사대상 영예

GG엔터테인먼트 구종회대표, 문화발전부문 봉사대상 영예

GG엔터테인먼트 구종회대표, 문화발전부문 봉사대상 영예
▲사진=구종회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GG엔터테인먼트 구종회대표(이하 구대표)가 지난 11일 오후1시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9년 국제평화 봉사 국민대포럼”에서 ‘문화발전부문 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구대표는 평소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위문공연과 100만권 도서기증을 육해공 해병대에 진행하고 있는 공연단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의 위문공연을 위해, 가야금타는 가수유나은을 수방사공병단, 육군5사단, 육군51사단 위문공연에 재능기부했고, (주)광천파도김 전차민대표를 통해 육군 28사단 81연대 체육대회에 광천파도김 4,000개를 후윈해 주기도 했다.

구대표는 국제엔젤봉사단 활동을 하고 있는 김단장을 통해 국군 장병들 사기진작을 이라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봉사대상 수상기념으로 김단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