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코로나19 극복 천사들이 보내는 군위문품 다지워 클렌징 비누, 각 부대에 전달해

코로나19 극복 천사들이 보내는 군위문품 다지워 클렌징 비누, 각 부대에 전달해

▲사진=여러 부대에 위문품으로 전달되고 있는 다지워 클렌징 비누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이름 없는 천사, 얼굴 없는 천사, 날개 없는 천사들이 공연단 ‘전우와함께(단장 김홍준)’를 통해 국군의무사령부 예하 13개 병원 화장실 비치용 비누 각 100장씩을 후원해 택배로 발송했다고 밝혔다.

또한 (주)오케이엔씨엠 김재곤대표는 미용타올 7,000장을 병마와 싸우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기탁했다.

김재곤대표는 창설기념일을 맞는 수도경비사령부와 예하부대에도  미용타올 30,000장, 해외파병 국제평화유지단(남수단재건지원단)에 2,000장을 택배로 보내기도 했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격려품으로  특별제작한 다지워 클렌징비누를 위문품으로 택배로 전달 중에 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