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엘리넷과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손잡다!!

엘리넷과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손잡다!!

엘리넷과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손잡다!!

– 엘리넷 통신기반으로 블록체인 보안기술 한 단계 더 발전, 양측 전문가들로 구성된 TF팀 설치, 관련 업무 추진키로 –

엘리넷과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손잡다!!
▲사진= 협무협약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엘리넷 이희승대표(우)와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박기훈 이사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엘리넷(대표이사 이희승)과 사단법인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이사장 박기훈)가 제4차 산업 육성과 블록체인 생태계를 기반으로 한 통신기반 구축사업을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10일 ㈜유니온모바일(엘리넷) 본사에서 가진 협약식에서는 블록체인 통신 기술 개발 및 적용을 비롯해 엘리넷 존 확장, 컨설팅 등 다양한 관련분야의 프로젝트에 공동개발 및 운영을 활성화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은 또 엘리넷 통신기반 시스템을 활용, 블록체인의 보안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도록 하는데 양측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특히 양측은 엘리넷 통신기반을 이용한 데이터 보관 시스템 구축에 집중하기로 하고 양측 전문가들로 구성된 TF팀을 설치하기로 했다.

엘리넷과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손잡다!!
▲사진= 협무협약식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