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대한민국독도사랑가요제, 궁중코리아 충남대전 행사 성료

0 0
Read Time:1 Minute, 6 Second
제50회 대한민국독도사랑가요제, 궁중코리아 충남대전 행사 성료
▲사진=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1일 백제 금강유역에 자리잡은 공주숲 블루베리 테마파크 야외 특설무대에서 제50회대한민국 독도사랑가요제와 궁중코리아충남대전 행사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최관식 대한민국 독도사랑협회 회장의 독도를 아끼고 사랑하자는 기념 메세지가 있었으며, 아름다운 공주시에 찾아온 문화예술인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김정섭 공주시장의 축사로 개회가 선언되었다.

김정섭공주시장과 SBS앵커 출신 메인 MC 사회자 심소원아나운서는 축사와 방송 인터뷰에서 무령왕릉 발굴 50년과 궁중코리아&독도사랑가요제가 시작된지 제 50회라는 50이라는 서로 일치하는 숫자를 기념하며, 백제 금강, 갱위강국 선포 15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공주시에서 아름다운 드레스와 전통한복패션쇼를 아름다운 패션모델들과 함께 해서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함께 말했다.

2021년 12월 연말 대회 결승 최종 수상자분들은 마곡사와 사적 12호 공산성, 13호 송산리고분군을 전세계에 홍보하는 공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것을 적극 고려하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도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한영신 충남도의회 의원의 축사와 공주숲 백제금강 페스티발이 앞으로도  성황리에 발전되고 모두의 건승을 기원한다는 김태성 대전 대덕구의회 의장의 기념사가 있었다.

김영미의 신나는 가요장구를 시작으로 김덕 색소폰 가수 하늘과 구름, 코리아스타쇼TV이사장 온사랑가수의 십전대보탕 공연, 가수 이구호 팝페라가수 뮤지컬배우 김기종테너와 가수정윤승, 가수장영주 가수 안동김 가수 이영춘 가수강일 가수김용순 가수 노진영 가수 한하늘 가수옥주 가수 이명희등이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독도사랑가요제 대상 가수 전해 최우수상 가수에는 교사출신 최귀종, 금상 가수에는 이승준, 송효숙 모델이 금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독도그리기 김안석 화가의 특별 퍼포먼스가 있었으며 문화예술대상 수상에는 김안석 강현채. 홍권표 .독도발전 공헌대상에는이지흔 회장이  수상영예를 안았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