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연 관장, 강남에 ‘미미갤러리’ 오픈 해

0 0
Read Time:1 Minute, 6 Second
▲사진=박미연 관장이 ‘미미갤러리’ 오픈행사에서 활짝 웃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엠제이메디코리아 박미연 대표는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젬브로스 빌딩 1층에서 ‘미미갤러리 오픈식’ 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국회의원이자 문화체육관광부 황희 장관이 장관깃발을 보내 축하의 뜻을 전했으며, 튀니지 부대사가 참석하는 등 다수의 유력 인사들이 갤러리를 찾아 축하했다.

또한 갤러리 건물 지하 1층에 자리한 젬브로스 주얼리 매장에서 주얼리 패션쇼 행사를 같이 진행해 참석한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미연 대표는 “코로나로 지친 시대에 힘들고 어렵지만, 많은 지인들의 격려와 응원에 힘입어 미미갤러리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힘들때 일수록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미미갤러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은 한류문화가 활작 꽃 피는 시기다. BTS, 블랙핑크 등이 세계를 주름 잡아 K-POP을 알리고, K-CLASSIC 또한 세계 100인의 지휘자들에게 K-CLASSIC조직위원회 명예지휘자를 위촉하는 등 클래식 부문에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미술계에서는 우리 ‘미미갤러리’가 K-ART 부문에서 일익을 담당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행사 갤러리>

▲사진=’미미갤러리’ 오픈행사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미미갤러리’가 있는 젬브로스 건물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튀니지 부대사가 한 큐레이터로부터 그림설명을 듣고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자신을 소개하는 튀니지 부대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미미갤러리’ 오픈식 2부로 진행된 주얼리패션소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박미연 관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주얼리 패션소에 참가한 모델들 ⓒ강남구 소비자저널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