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교육 >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토요아카테미 개최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토요아카테미 개최

▲사진=한국요양복리후생관에 대해 강의하고 있는 강남구 소비자저널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회장 민소현)는 금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특별시 마포구 소재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교육원에서 한국요양뉴스와 한국요양복리후생관 활성화를 위해 토요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토요아카데미는 강남구 소비자저널 대표 외 각지역 소비자저널 대표단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아카데미는 한국요양뉴스한국요양복리후생관을 어떻게 활성화 할 것인지 기존 랜딩싸이트(홈페이지)를 통해 실질적인 예를 들어가면서 진행된 강의라 새롭게 와 닿았다.

▲사진=한요중 산하 지회들이 랜딩싸이트를 구축할 경우 중앙회의 기사가 뿌려지는 실예문을 설명하고 있는 김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한편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의 협력단체인 (사)한국사회서비스인력평생교육원은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 ▲SNS 활용지도사 ▲치매예방두뇌훈련놀이학습지도사 과정 등을 교육하고 있다.

중앙회 관계자에 따르면 “전국 지부를 활성화하는데 도움되는 강의라 좋았고, 또 오프라인 신문도 만들 계획인데 적극 도와달라”고 밝혔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