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학사장교 13기 동기회, 2019년 신년회 및 정기총회 성료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지난 19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엘루체컨벤션에서 대한민국 학사장교 13기 총동기회(회장 김태영, 이하 김 회장) 신년회 및 정기총회가 열렸다.

김 회장은 인삿말에서 “동기회 회장으로서 2년이 지났는데, 돌아보니 앞선 회장님들의 노고에 고개가 숙여지며 존경을 표한다.”며, “올해가 30주년인만큼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인삿말을 하고 있는 김태영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인삿말을 하고 있는 김태영 회장(㈜시윤에이디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또한 학사장교 13기 30주년 준비위원장을 맡은 손영득  초대 회장은 “우리가 20대 때 국가에 충성하며 복무한 기간들이 헛되지 않아 우리나라의 원동력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이제는 은퇴할 나이가 되어가기 때문에 장학사업에 힘을 실어 우선 학사장교 13기 동기들의 자녀들부터 혜택을 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인삿말을 하고 있는 김태영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축사를 하고 있는 손영득 30주년 준비위원장(㈜한국고용정보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이날 총회는 제주도를 포함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으며, 30주년을 기념하여 각 지역별 회장단에서 기부를 하는 행렬이 이어져 장내를 훈훈하게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로 우리 13기가 30주년을 맞게 되었다.  따라서 총 동문회에 모범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며, 나아가 사회에 도움이 되는 대한민국학사장교 동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기총회 이모저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