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에스티스 모델 송윤아 –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배우 송윤아씨가 모델로 있는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이하 한 대표)는 4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오는 27일(수) 오전 10시 25분부터 2시간 15분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한 대표는 모델을 맡은 배우 송윤아씨가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직접 체험하며 느낀 동안 피부 관리의 팁을 솔직하게 전하고,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활용한 다양한 봄맞이 피부 관리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지난해 12월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부터 시작해서 4차 방송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해 4050주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홈쇼핑의 새로운 기대주로 떠올랐다.
특히 배우 송윤아씨는 한 대표와 함께 출연해서 본인은 물론 주변 인기 연예인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하며 자신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본에스티스 한 대표는 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한 여성 CEO를 위한 강연과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4050 여성 동안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진행된 한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피부 관리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관계자에 따르면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특화된 브랜드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제품으로 연예인과 셀럽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VIP 프리미엄 에스테틱 코스 관리를 집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12월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송윤아씨가 모델로 있는 본에스티스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