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와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업무제휴

㈜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와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업무제휴
▲사진=업무제휴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김홍준 단장, 고도형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5일 오후 3시 (주)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이하 고대표)와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은 강남구 역삼동 소재 ㈜큐알씨뱅크 본사에서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국군장병위문을 위한 의미 있는 MOU(업무제휴)를 체결했다.

고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전세계가 랜덤, 감염, 사망 등으로 공포에 시달리고 있는데, 대한민국 장병들의 솔선수범과 봉사정신에 감탄하여 기업가로서 장병들에게 뭔가 작은 것이라도 해 주고 싶어서 고민을 하게 되었고, 손 씻기가 개인 위생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침향 비누 4,000장을 육군 제37보병사단에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위문품은 다음 주 화요일 (6월 9일) 전우와 함께 김단장이 택배로 전달할 계획이다.

㈜큐알씨뱅크는 핀테크 기술을 이용한 큐알코드로 전세계가 금융결제를 할 수 있는 플랫폼 특허를 가진 기업으로 향후 전자 금융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글로벌 금융 전문 회사다.

㈜큐알씨뱅크의 고대표는 앞으로도 국군장병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했으며, “㈜큐알씨뱅크의 페이먼트 시스템이 인공지능(AI)의 발달로 점점 좁아지는 젊은이들의 일자리 창출과 창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