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의료나눔재단, (주)한국필립힐링산업과 동행사업자 업무협약식(1호) 체결해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노인의료나눔재단(이하 재단, 이사장 김성환)은 금일 오후 3시 서울시 중구 소재 재단 본부에서 (주)한국필립힐링산업(대표이사 박경남)과 제1호 동행사업자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재단 산하 나눔사업단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제1호를 시작으로 재단과 함께 동행 할 수 있는 좋은 기업들을 발굴해 업무협약식을 체결해 나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병기 상임이사는 업무협약식 후 인터뷰에서 “오늘 한국필립힐링산업 박경남 대표님으로 부터 큰 지원금을 받아서 나눔사업단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를 계기로 한국필립힐링산업도 무궁한 발전을 하시고, 또 많은 취약계층에 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기를 희망합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성민 단장은 “오늘 한국필립힐링산업과 동행사업 업무체결을 했습니다. 한국필립힐링산업은 나눔사업단 1호의 동행사업체가 되겠습니다. 나눔사업단에서는 한국필립힐링산업과 함께 의료나눔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축하했다.

이어 박경남 대표는 “오늘 노인의료나눔재단과 한국필립힐링산업과의 MOU날이어서 뜻깊은 날이고, 나병기 상임이사님과 김성민 단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1호로서 막대한 책임감과 무거운 짐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해서 재단에 피해가 가지 않고 말 그대로 나눔재단에 뜻깊은 일을 할 수 있는 한국필립힐링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경남 대표는 작년 12월 (사)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와 (사)대한전통명장협회로부터 전통수기요법 체형교정 명장 부문에서 전통명장인증서를 받아 축하를 받은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재단은 ‘보건복지부 사업 수행기관’으로서 저소득층 노인인공관절 수술지원사업을 위해 설립됐으며, 현재까지 많은 노인들에게 무료로 수술을 지원하고 있다”며, “향후 노인분들의 의료, 복지 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눔센터’와 편히 쉴 수 있는 ‘행복센터’ 건립을 계획하고 있기에 기부 후원 회원 및 회비 납부 회원 100만명을 목표로 열심히 뛰고 있다. 이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동행사업자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는 나병기 상임이사(좌)와 박경남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나병기 상임이사(좌)로 부터 인증패를 수여받고 있는 박경남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협약식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문형동 재단 서울중부연합회장, 김은정 강남구 소비자저널 대표, 나병기 상임이사, 김하나 한국필립힐링산업 이사, 박경남 대표이사, 김성민 나눔사업단장, 이병교 나눔사업단 동행사업 개발본부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