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K-Classic 조직위원회, 노유경 박사 독일 쾰른 지회장 위촉해

K-Classic 조직위원회, 노유경 박사 독일 쾰른 지회장 위촉해

▲사진=위촉장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노유경 박사(우)와 탁계석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3일, 한류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K-Classic조직위원회(회장 탁계석)가 글로벌 시장 개척의 구심점 역할을 함과 동시에 문화 교류의 촉매를 위해 노유경 박사를 K-Classic의 독일 쾰른 지회장으로 위촉하였다.

이론과 현장을 두루 섭렵하고 계신 노유경 박사의 음악학 이론을 바탕으로, 우리 문화의 뉴 노멀(New Normal)을 창조해 가고 있는 K-Classic의 독일 쾰른 지회장으로  역할을 해 줄실 것으로 요청드리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예술가들의 작품 연주는 물론 독일 아티트스와의 교류, 글로벌 시장의 문화 다양성을 구축하는데 힘써 주실 것을 정중히 요청드리며 이 위촉장을 드립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