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패밀리, (주)남영글로벌, 산불진화에 애쓰는 육군 제8군 장병들에게 마스크 기부해

▲사진=구호물품 기부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개그맨 황기순(좌)과 남영글로벌 남연우대표(사진촬영 전우와함께 김홍준)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군공연단 ‘전우와함께(단장 김홍준, 이하 김단장)’는 ㈜황패밀리(대표 황기순, 이하 황대표)와 ㈜남영글로벌(대표 남연우, 이하 남대표)로부터 덴탈마스크 50,000장을 후원 받아 강원도 산불진화에 수고하는 육군제8군 장병들을 위해 3월11일 19시 택배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황대표(개그맨 황기순)는 이번 막대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산불진화에 애쓴 육군제8군단 장병들을 위해 덴탈마스크 50,000장을 남대표와 합심하여 후원하였다.

황대표는 금년 초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 15,000장을 기부했고, 현재 아침마당에 고정출연과 전주 J-TV, I-netTV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MC로 맹활약 중이다.

또한 최근 황패밀리라는 사업명으로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시작하여 왕성하게 활동중에 있으며, ‘전우와함께’ 김단장과 장병들의 위문공연도 적극적으로 동참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남대표는 코로나19가 시작되던 2020년 수도방위사령부 장병들을 위해 덴탈마스크200,000장을 후원을 시작으로, 제대군인들의 사회진출을 위해 전우와함께 김단장과 함께 후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