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장 기분 좋은 휴식!! 배달 로드무비!! 6월14일(수) 개봉!!

올 여름 가장 기분 좋은 휴식!! 배달 로드무비!!<실버맨> 6월14일(수) 개봉!!

– 두 실버맨의 특별한 배달 로드무비! –

– 인생 1막 끝, 2막 스타트! “우린 아직 살아있다!” –

– 올 여름 가장 기분 좋은 휴식 <실버맨> –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영민 기자]

▲사진=영화 실버맨 사진3(사진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강남구 소비자저널

 

인생 2회차를 살아가는 왕초보 배달원 ‘순철’과 베테랑 택배맨 ‘탁배’가 어쩌다 함께 특별한 물건들을 배송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 <실버맨>이 휴머니즘 감성 물씬 풍기는 영화이다.

 

인생 2회차 ‘할배달’이 왔다! 늙어버린 청춘들의 특별한 택배 트립!

고독사를 준비하던 독고 할배 ‘순철’은 진짜 죽을 위기를 넘기자 다시 삶의 욕구가 타오른다! 정신을 차린 ‘순철’은 ‘실버맨 심부름센터’를 찾아가고, 면접부터 말아먹고 그곳에서 만난 미스터리 택배맨 ‘탁배’를 무작정 따라나서며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는데…고집불통 할배들의 좌충우돌 동행기가 시작된다!

<실버맨>은 은퇴 후 인생 2막을 살아가는 두 주인공이 ‘시니어 배송원’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코믹 로드 무비로, 사회적으로 노년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현 시점에 가장 시의적인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실버맨’들이 전하는 따뜻한 사연들이 고단하고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며 <멍뭉이>와 <리바운드>를 잇는 ‘착한’ 영화로 관객들에게 또 한 번의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는 제13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 상영작 <소녀, 안녕>을 연출한 최윤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웰메이드 휴먼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드라마 [작은 아씨들] [며느라기]에서 인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김정팔과 영화 <내일의 기억>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박상욱이 함께한다.

인생 2회차 택배기사들의 무공해 저자극 힐링 유랑기를 그리는 영화 <실버맨>은 오는 6월 14일(수) 개봉할 예정이다.

[감독: 최윤호 | 출연: 김정팔, 박상욱 외 | 제작: ㈜알투디투스튜디오 | 배급: ㈜이놀미디어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사진=영화 실버맨 포스터-사진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영화 실버맨 사진1(사진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영화 실버맨 사진2(사진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