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Coming soon, ‘제6회 미사음악영화제’!

Coming soon, ‘제6회 미사음악영화제’!

Coming soon, ‘제6회 미사음악영화제’!

영화와 음악의 화려한 융합, 오는 30일 화려한 개막!

음악과 영화의 경계 허무는 창조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할 터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상상력 발휘한 단편·장편 영화 선보일 예정

▲사진=제6회 미사음악영화제(포스터 제작:민토레인 이신우 작가)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미사음악영화제’가 오는 30일(목), 하남시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릴 예정이다.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주최와 하남시청, 하남시의회, 한국예총 하남지부의 지원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음악과 영화의 경계를 허무는 창조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축제는 음악, 영화, AI, 뮤직비디오, 시나리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상상력을 발휘한 단편 및 장편 영화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월 1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이어진 공모기간 동안 이들 작품들은 일상속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력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별히 주목할 만한 것은 우크라이나 출신 가수 레오와 인기 크리에이터 유쏭이 진행을 맡는다는 점이다. 개막식 스페셜 이벤트로는 인도영화제 대상 수상작 ‘PRATIKSHYA’의 소개와 영화 대상 수상작 ‘구름토끼’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Ai Art Media 제작 특강’과 같은 뉴 미디어 특강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유명 크리에이터와 관객이 소통할 수 있는 대화 시간과 카루소 갤러리에서 열리는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인간과 동물의 시선’이라는 주제의 전시회에서 선보인 작품에 대한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이 전시는 AI아트와 전통 미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영화제의 일환으로 기획되어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탐구한다.

장인보 집행위원장은 “미사음악영화제에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영화와 음악은 관객 앞에서 그 가치를 발휘합니다. 전세계에서 한류가 최고의 정점을 찍는 이 시점에 한국의 미래는 지금 우리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잘 준비해서 우리의 미래를 잘 만들어가느냐. 하남시가 4차 산업 미디어 시대를 대표하는 영화와 음악의 융합된 축제로 계속 발전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영화제는 한국 문화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축제로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