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화보집 “더브리에” 2023 제4회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문화콘텐츠개발상” 수상

 – 국제모델협회 시니어파트 이미진위원장 발간 시니어화보집 “더브리에” 6관왕 기록 –

▲사진=우수문화컨텐츠개발상을 수상하고 있는 이미진 조직위원장(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국제모델협회 시니어파트 이미진 조직위원장이 발간하는 시니어 화보집 The Briller “더브리에”가 “2023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 2023년 12월 12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타 18층 서울클럽(구.외신기자클럽)에서 우수문화컨텐츠개발상을 수상했다.

이미진 위원장이 발간한 “더브리에”는 2023년도에 우수문화컨텐츠개발상 수상에서 6관왕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미진 위원장은 “시니어모델이 제대로 자리잡기 위해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사진에 표현하는 화보집을 발간하게 되었는데, 전속 사진작가로 박영하, 권덕상, 임민경 등이 화보촬영에 함께 해 멋진 화보컷으로 빚을 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니어화보집 “더브리에”는 2022년10월에 창간호를 시작으로 2023년 3월에 제 1호가발간되었고, 현재는 제2호 발간을 위하여 10여명의 모델들과 화보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제2호 화보모델로 캐스팅된 모델은 황연아 ▲박미숙 ▲홍은희 ▲조남숙 ▲이예림 ▲박유주 ▲유경자 ▲황혜옥 ▲이지유 ▲신유진 ▲신윤희 등이 활동을 하게 되며, 2024년 봄에 선보이게 된다.

이미진 위원장은 저자와 발간인으로서 10여명의 모델들과 함께 지난 호와 마찬가지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대구광역시 ▲서울수도권 ▲제주특별자치 도청 등으로 발간행사를 전국순회 할 예정이다.

이번 호에는 빠르면 베트남과 태국등으로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더브리에”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 현재 판매중에 있으며, 판매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에 후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더브리에’는 제2의 삶을 꿈꾸는 시니어모델의 꿈을 실현시켜주며, 이를 널리알려 대한민국의 시니어모델이 제대로 자리잡기 위해 모델경력 12년의 노하우 재능기부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고 한다.

“더브리에”는 이미진 위원장의 콘텐츠로서 컨샙에 맞는 포즈 ▲의상 ▲메이크업 ▲촬영장소섭외 ▲모델섭외 ▲작가섭외 등 직접 손수 다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발행처는 “MJ시니어엔터테인먼트” 와 “(재)국제모델협회 소속 국제모델협회시니어파트이다.

새롭게 선보일 제2호 “더브리에” 반응은 벌써부터 SNS에 폭발적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