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K클래식조직위원회(회장 탁계석, 이하 K클래식)는 2023년 12월 27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카페원터에서 ‘2024 K클래식 비전선포와 2024 베스트 아티스트 6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피아노 부문에서 ‘K 클래식 2024 비전 아티스트(Artist) 선정’된 남은정씨는 “세계적인 K클래식을 벗삼아 저도 좋은 연주로 보답하겠다. 감사합니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K클래식은 이날 ▲피아노에 남은정 ▲플룻에 허정인 ▲작곡에 서은정 ▲연극에 송영탁 ▲거문고에 안은정 ▲양금에 김경희씨를 각각 선정했다.
[‘K 클래식 2024 비전 아티스트(Artist) 선정’ 전문]
‘높이 날음이 자랑이 아니에라. 멀리 날음이 소망이 아니에라. 날아야 할 날에 날아야 함이에라’ -후조-조병화-
누구나 자기가 꿈꾸는 세상을 향해서, 목표를 향해서 날아가고자 합니다. 어떤 경우든 날개를 가진 생명체는 이유없이 쉬지 않고 움직여야 동력을 갖습니다. 날고 싶을 때, 멀리 그리고 높이나는데 상상만으론 벽에 부딪힙니다.
날아가는 것에 강한 훈련이 필요하고, 리더십의 동행이라면 힘차게, 즐겁게 날 수가 있습니다. K 클래식 ‘아티스트 비상(飛翔)의 날개 달기’는 힘찬 응원이 되어 그 꿈에 당도하게 하는 등 뒤의 바람이되려고 합니다. 남다른 예술 열정으로 매진하고 계시는 귀하와 뜻을 나누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3년 12월 27 일
K클래식조직위원회
▲사진=’K클래식 2024 비전 아티스트(Artist)’에 선정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K클래식 2024 비전 아티스트(Artist)’에 선정 후 한 커피샵에서 찰칵 ⓒ강남구 소비자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