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이금비 목사(이하 이 목사)의 고백을 담은 <소명서>가 2월 6일 멜론, 지니, 애플뮤직 등 스트리밍 플렛폼을 통해 출시된다.
음악가(성악)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 가던 이금비 목사는 15년 전, 그리스도의 종으로 부름을 받았다.
이 목사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주의 종으로서 자신의 소명을 찾고자 기도했을 때, 그때 받은 소명을 토대로 <소명서>를 작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목사는 “나의 소명이 무엇인가 기도를 했을 때, 주께서 진리의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것이라고 하셨다”며 “바울의 발자취를 따라서 또 바울의 사람들처럼 하나님의 공의 안에서 갈급한 영혼들에게 말씀을 가르치고 제자 삼으라는 소명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소명서>를 작곡, 작사하게 된 것은 2014년이었다고 이 목사는 밝혔다.
이어 이 목사는 “<소명서>를 작곡, 작사 한 후 10년이 지난 2024년, 믿음의 가수들을 하나님께서 보내주셔서 드디어 세상으로 발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소명서>는 이 목사가 작곡, 작사하였으며, 가수 진가람과 함께 프로듀싱 했다. 편곡과 악기 연주는 가수 진가람이 담당했다.
<소명서>는 두 개의 편곡된 버전으로 출시되며, 보컬로는 정기정과 진가람이 각각 참여했다.
이 목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음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돌아와서 사랑과 평강으로 가득차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이 목사는 현재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교단 나포리교회 담임을 맡고 있으며, 세계 많은 목회자를 양성하고 있다.
[Credit]
Music Producer 이금비, 진가람
Lyrics by 이금비
Composed by 이금비
Arranged by 진가람
Vocal 정기정, 진가람
Piano 진가람
Bass 진가람
E Guitar 진가람
A Guitar 진가람
Chorus 진가람
Mixed by 진가람
Mastered by 진가람 @ENTERJSTAR STUDIO
Album Photo 정승우
Album Design 진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