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주)소소생생, 소상공인살리기 대프로젝트 및 세계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 개최한다

(주)소소생생, 소상공인살리기 대프로젝트 및 세계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 개최한다

▲사진=(주)소소생생 김영명 대표이사(좌)는 내일(9일)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와의 전략적업무혐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 소상공인살리기 대프로젝트 및 세계 진출을 위한 –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소소생생(대표이사 김영명)은 내일 9일(화) 서울 강남구 소재  (주)소소생생 본사에서 강남구 소비자저널(발행인 김은정)과 소상공인살리기 대프로젝트 및 세계 진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서에 각각 서명한다.

㈜소소생생과  강남구소비자저널은 소상공인살리기 대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아래와 같이 전략적 업무협약서의 내용을 공개했다.

 

1.   강남구 소비자저널은 ㈜소소생생이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 적극 홍보한다.

2.   ㈜소소생생은 강남구 소비자저널 취재 기자단(소소생생기자단) 모집에 최선을 다한다.

3.   상호 합의 하에 공동행사 진행 및 공동 홍보활동을 할 수 있다.

4.   상호 합의 하에 스타 마케팅 등 공동 사업을 할 수 있다.

5.   소상공인(약 400만) 및 전 국민 1만원 주식(5주) 갖기 운동에 관한 협력.

6.   언론 노출 / 홍보 / 광고 등에 관한 협력.

7.   필요시 아카데미 교육 사업에 관한 협력.

8.   소소생생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영역(사업/기부/지원 등) 확대를 위한 협력.

9.   정부(지방자치단체 포함) 부처에 예산 신청 및 수행에 관한 컨소시엄 구성에 관한 협력.

10.   본 협약에 의하지 않은 사항은 필요한 경우 양 단체의 합의 하에 우선하여 협력함을 원칙으로 한다.

 2024년 7월 9일(화)

정현아 기자
정현아 기자
강남구소비자저널 편집국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기업체 소비자 관련 뉴스를 다루며 많은 제보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