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소생생 “ESG디자인 스마트폰”출시, 기념폰 특별 사전 예약 중

▲사진=소소생생 “ESG디자인 스마트폰”출시, 기념폰 특별 사전 예약 中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소소생생(대표이사 김영명)은 8월, 새로운 구조의 스마트폰인 “ESG_Smartphone”출시 기념폰 특별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ESG_Smartphone”  기념폰은 798,000원과 1,000,000원 두 가지로 각각 10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798,000원  사전예약자 혜택은 기념폰 한정판 수거시 2년 후 1회 최신폰을 무상교체, 1만원 무상 주식을 지원하고,

100만원 사전예약자 혜택은 기념폰 한정판 수거시 2년마다 7회 최신폰을 무상교체하고, 10만원 무상 주식을 지원한다.

이외 매년 특별 이벤트 제공, 여행,자동차,가전제품 누구나 당첨기회 제공 등이 있다.

관계자는 나만의 디자인 케이스로 나만의 디자인 스마트폰으로 나의 개성도 살리고, 지구 환경도 살리자며, 새로운 구조의 스마트폰인 “ESG_Smartphone”을 소개했다.

이어,  “현재까지의 모든 스마트폰은 유리와 디스플레이를 강력한 접착제로 부착했기 때문에 유리가 파손되면 전체 모듈을 교체하고 재생 공정을 거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인체유해공정이며 다량의 전자폐기물과 탄소배출의 원인이다.”

“ESG_Smartphone은 스마트폰의 유리와 디스플레이를 낮은 접착제로 부착했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유리가 파손되면 누구나 쉽게 유리만 교체하면 된다. 탈부착을 하기 위해서는 반대면이 존재하며 반대면은 방수와 방진의 역할도 한다. 스마트폰의 튓면 유리도 동일한 구조에 의해 교체될 수 있다.”

“ESG_Smartphone은 친환경스마트폰이며, 소비자의 수리비를 절감하고, 나만의 디자인 스마트폰을 가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ESG디자인 스마트폰” 나만의 디자인스마트폰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