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된 비엠스인터네셔날 박정근 대표이사(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 부산국제영화제 ACA & G.OTT AWARDS 시상식 통해 아시아 전역에 널리 알려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6일(일) 부산국제영화제 ACA & G.OTT AWARDS 시상식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시상식에서 비엠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정근)이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정식 계약을 맺고, 파라다이스 호텔 리셉션에서 약 400여명의 수상자와 영화관계자들에게 비엠스인터네셔날 제품인 ‘TENUTE D’ITALIA 프리미엄’ 이태리 와인을 제공해 아시아 전역에서 온 배우들에게 가히 극찬을 받았다.
시상식이 열리는 영화의 전당(4,500석 규모)에서는 대형 스크린에서 이태리 와이너리 회사 동영상을 포함하여 총 6개 후원사의 영상이 1시간가량 반복 송출됐다.
영화의 전당과 파라다이스 호텔 리셉션장 레드카펫에 있는 포토월에 ‘BM’S INTERNATIONAL’ 로고가 유명배우들과 함께 촬영되어 아시아 전역에 노출되는 기염을 토했다.
비엠스인터네셔날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이태리 와인의 맛과 향 그리고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가 크고작은 다양한 이벤트 행사나 사교 모임의 품격을 높이고 행사 취지를 더욱 뜻깊고 풍요롭게 하는데 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 감히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행사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