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인터넷수능방송 홈페이지 새 단장

강남구, 인터넷수능방송 홈페이지 새 단장

– 이용자 편의성 증진 ··· 수강신청 절차 간소화학습현황 월별리포트 기능 신설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으로 새롭게 출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인 강남인강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미래 교육환경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강남인강 홈페이지는 메뉴 재설계로 학습 현황을 알려주는 월별리포트 기능을 신설하고강좌 수강신청 절차를 간소화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또한 디자인 개선에 중점을 둬메인화면만으로 대표 강좌와 강사·프로모션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SNS에 익숙한 십대들을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에 이미지를 키워 가독성과 접근성도 높였다.

구는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새단장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올리는 방식으로 아이디(ID)당 기간 내 1회 응모 가능하며댓글 응모·사진 첨부·친구 추천을 모두 충족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004년 6월 1일 개국한 강남인강은 구에서 직접 설립해 운영하는 지자체 유일의 중·고등학생 대상 내신 전문 온라인교육사이트다대치동 유명 강의 수준의 인강을 전국에 제공해 현재까지 약 223만명이 수강했다.

양미영 교육지원과장은 민선 7기를 맞은 강남구는 미래 교육환경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와 양질의 콘텐츠를 저렴한 비용에 구민에게 제공해 교육특구 강남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입시 트렌드와 교육정책을 반영한 양질의 강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학생들이 부담 없이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