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자일리톨스톤” 당제로 건강캔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 입점

“자일리톨스톤” 당제로 건강캔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 입점

“자일리톨스톤” 당제로 건강캔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 입점
“자일리톨스톤” 당제로 건강캔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 입점
▲사진=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스톤 (사진제공 : (주)윌리엄자일리톨)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윌리엄자일리톨의 자일리톨스톤이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 입점을 하게 되었다.

 

자일리톨스톤은 핀란드산 100% 자일리톨과 천연 색소 및 향료를 주된 원료로 사용한 당 함유량이 0%인 건강캔디이다.

당 함유량이 0%이므로 당뇨 환자 및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자일리톨스톤의 주된 성분인 자일리톨은 치아 건강과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므로 양치 후에도 섭취 가능하며, 낮은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자일리톨스톤은 70G 틴케이스 및 파우치, 30G 파우치(출시예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0가지의 맛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는 가장 인기 제품인 “자일리톨스톤 페퍼민트부스터”를 소비자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몰에선 “자일리톨 페퍼민트부스터”를 비롯한 “오리지널”, ”레몬”, ”복숭아”향 캔디를 구강케어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윌리엄자일리톨 관계자는 “본 제품은 아이디어스에서 시작하여, 3년 동안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입점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