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킴,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2019” 참가

크리스토퍼 킴,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2019" 참가
▲사진=크리스토퍼킴(좌)과 (주)비네센 CEO 미셀라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11월 29일(목)부터 12월 1일(일)까지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소재 KINTEX 제2전시장 7홀에서 3일간 개최됐다.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는 국내외 와인 및 주류업체와 관련 바이들이 참여해, 국내 와인 및 주류 업의 최신 트랜드 공유의 장과 차별화 된 비즈니스 플렛폼을 제공했다.

여러 참여 업체 중 특히 프랑스 수상 주류업체인 주식회사 비네센은 와인 특유의 향과 맛은 오가는 참가업체에서도 각광을 받았다.

이 업체 CEO 미셀 라우는 크리스토퍼킴과의 인터뷰에서 “월드전람회의 훌륭한 전시진행과 우수업체의 참여는 역대 어느 나라 박람회보다 뛰어나며, 1년의 한 번 연중행사가 아닌 수차례 진행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토퍼킴 위원장은 국내 보다는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에 보답없이 론칭 및 수출을 성사시키는 엔젤킴으로 유명하다.

크리스토퍼 킴,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2019" 참가
▲사진=크리스토퍼킴(좌)이 준비한 와인들 ⓒ강남구 소비자저널

한편, 이번 박람회에 와인과 주류에서 사뭇 다른 업체가 참여했다.

핸드메이드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뜨개 완제품 전문 업체인 나비얀 대표 김소정은 “크리스토퍼 킴(국제엔젤봉사단 명예위원)위원장의 소개로 참가 했습니다. 손뜨개 제품을 활용 와인을 다 마셨을 땐 와인병에 예쁘게 둘러주어 홈데코용으로 쓰셔도 좋고, 손뜨개 와인 커버를 함께 선물하시면 받는 분들이 더욱 좋아 하실거라 생각이 합니다. 박람회에 참가해 보니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어요”라고 강조했다.

이날 나비얀 홍보부스는 많은 질문이 쇄도했으며 본 언론사의 인터뷰는 뒤로 미루어졌다.

크리스토퍼 킴,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2019" 참가
▲사진=김소정(주)나비얀 대표이사(좌)와 김은주 비즈아리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크리스토퍼 킴,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2019" 참가
▲사진=(주)나비얀에서 출품한 손뜨게 작품들 ⓒ강남구 소비자저널

한편 차기 박람회 “월드카페쇼 송도2020″은 2020년 2월 14일(금)~16일(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1,2홀에서 3일간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문의는 월드카페쇼송도 공식홈페이지(www.foodexpo-songdo.co.kr)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02-557-06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