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아역배우 오누보구빈센트리한, ‘패션모델’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화제!

아역배우 오누보구빈센트리한, ‘패션모델’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화제!

아역배우 오누보구빈센트리한, ‘패션모델’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화제!

-롯데百 인천터미널 ‘디자이너 마켓’ 박정상 디자이너 브랜드 불나뱅-

아역배우 오누보구빈센트리한,'패션모델'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화제!
▲사진=오누보구빈센트리한이 패션모델로 참가해 멋지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다문화혼혈 아역배우 키즈모델 겸 광고모델 오누보구빈센트리한(만8세)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패션모델로 떴다.

지난 달 31일 롯데백화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를 돕기 위해 마련한 패션쇼 무대에 오르는 아역배우 키즈모델 겸 광고모델 오노보구빈센트리한(8)은 패션모델에 도전했다.

오노보구빈센트리한은 롯데백화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를 돕기 위한 박정상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옷을 입고 2020 FASHION WEEK 패션쇼 무대에 올랐다.

롯데백화점은 인천 미주홀구 관교동 인천터미널점 5층 문화홀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31일까지 2020 패션위크 디자이너 마켓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리디어스, 자렛, 스튜디오성, 블라뱅, 320쇼룸, 엑스와이, 제이초이 등 총 15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이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또 30일에 이어 31일 오후 3시에 패션쇼를 열어 행사에 참여한 디자이너의 상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역배우 키즈모델 겸 광고모델 오누보구빈센트리한(8)은 패션쇼 무대에 올라 ‘댄스신동’의 스웩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지난 3월 21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16부작 미니시리즈 ‘이태원클라스’에 출연했으며, 벌써 다수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고, 현재 국제엔젤봉사단 홍보대사롤 적극 활동하고 있다.

시트콤 ‘하늘장군엑스오’와 특집드라마 ‘으라차차’ 공개오디션에 참가했으며, 저예산 장편 상업영화 ‘TEXAS1989′(감독 류성훈-2021)에서 아역배우로 캐스팅 된 바 있다.

아역배우 오누보구빈센트리한,'패션모델'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화제!
▲사진=아역배우 키즈모델 겸 광고모델 오누보구빈센트리한(앞)과 박정상디자이너 불나뱅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