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 장인보 총괄운영, 2022 코리아 아트페어 NFT와 함께 하는 별들의 귀환

0 0
Read Time:1 Minute, 7 Second

– 사진영상그림 대규모 작품 박람회 참여인원 4~5만명 예상 –

▲사진=코리아아트페어 사진전 (P&I 2022 개요 |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 2022) (photoshow.co.kr)캡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서대문문화원과 한국예술가협회 공동 주관으로 오는 15일(수)부터 18일(토)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제 4회 2022코리아 아트페어가 열린다.

장기간에 걸친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삶이 피폐해지고, 격리라는 두려움을 딛고 다시 시작하는 가교가 되기 위해 문화예술도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열리는 아트페어이며, 상업적 아트페어이기도 하지만, 본 아트페어는 사진과 영상분야 창작하는 모든 작가 및 예술가들이 모여 개최하는 아트페어로, 창작의 진정성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1세기 한류문화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문화예술의 용병과도 같은 자존감 있는 작가들과 작품을 소개하고자 하며, 주제는 NFT와 함께하는 별들의 귀환이다.

금번 ‘제 4회 2022 코리아 아트페어’를 통해 현재 변화하는 사진, 영상의 제작방식과 소비형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제작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활성화하여 콘텐츠 비즈니스의 미래 또한 예측해 볼 수 있을 것이다.

21세기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아트엔컬쳐 코퍼레션의 공동대표인 영화감독 장인보가 총괄운영위원장을 맡아 총괄 운영 및 진행 될 예정이다.

▲사진=코리아아트페어 포스터(서울국제사진영상전(P&I 2022) (photoshow.co.kr) 캡쳐) ⓒ강남구 소비자저널

※ 행사일시: 2022.6.15~18 오전10시~오후6시

※ 규모 및 내용 :

– 행사 관계자 및 참여 인원 4~5만명예상

– 사진과 영상 관련한 대규모 작품 박람회

– 국내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한 예술가 110인이 참여

– 향후 메타버스(NFT)/라이브커머스/예술작품의 쇼핑플랫폼 개발

*자료제공 :  코리아아트페어 총괄운영 장인보 영화감독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