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유디유 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는 지난 9일(수) 오후 3시 광주 광역시 서구 소재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회를 맡은 한화정 이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이하 김 대표)의 인사말, 최국렬 상무이사의 사업설명, 이성상 대표이사의 인사 및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됐다.
최고의 기술력, 최초 아이템, 훌륭한 인성과 최고의 열정으로 함께하는 대표와 임직원
사회를 맡은 한화정 이사는 “최고의 기술력, 최초 아이템, 훌륭한 인성과 최고의 열정으로 함께하는 사람들과 이익을 나누고 싶어하는 이 대표의 폭넓은 마인드에 반해서 유디유 소프트를 선택하게 되었다”며 “돈을 많이 벌어서 나누고 함께 행복하고 싶은 꿈을 이룰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는 인사말에서 “오늘 참석하신 한분 한분이 소중하다. 앞으로 디지탈 자산, 디지탈 금융, 탈중앙 은행으로 가는데, 유디유 소프트를 통해 해킹 당하지 않는 개인 디지털 금고를 하나씩 가질 수 있게 됐다”말했다.
또한 “특별히 관심이 가는 부분은 ‘God of Musician’이다. 유디유 소프트에서 만든 음악 투표시스템으로 전세계 음악인들의 축제의 장이 될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상상초월 육안 3D는 우리가 안경을 안쓰고도 천장이 움직이고 벽체가 음직이고, 바닥이 움직이는 체험의 장이될 것이다”며 “아이들이 태어나지 않아 마을이 사라지는 이 시대에 체험관이 생기고 관광, 일자리가 생겨 지역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광주의 최국렬 상무님을 중심으로 한 분 한 분의 빛을 모아 주신다면 유디유소프트 이성상 대표님은 광주의 빛을 모아 더 큰 빛, 더 큰 희망, 더 큰 자산으로 만들어 다시 돌려 드릴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유디유 소프트 최국렬 상무이사는 사업설명회에서 “we2net과 웹3.0시대 음악플렛폼, 블록체인 기술로 만든 플렛폼인 ‘God of Musician’, 상상초월 육안 3D의 기술력과 기업의 경영 내용과 미래 전망에 대해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했고,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신 많은분들의 투자가 이어졌다”고 알렸다.
또한 “특별히 강의 중에 투자자가 억단위 투자를 하기도 했다”며 “앞으로 회사가 무궁한 발전이 예상되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기업 IR(investor relation)을 통해 기업의 경영 내용과 미래 전망에 대해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유디유 소프트 이성상 대표이사는 “오늘 사업설명회를 준비하면서 행복했다”며 “많은 준비를 했고, 플렛폼을 개발하는데 수십억이 들었는데, 이제 유저 여러분과 나누기 위해 왔다”고 전했다.
(주)유디유 소프트에서 만든 플랫폼인 ‘we2net’, ‘God of Musician’가 광주와 한국을 넘어 전세계로 뻗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유저와 함께 공생하는 UDU소프트.
경영철학과 열정에 감동 받았습니다.
곧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믿고 신뢰할수 있는 기업 UDU소프트
여러분도 함께 동참해 주세요^^
삶의 질 이 높아질것입니다
UDU소프트는 최고의 기술력, 최초 아이템이 있습니다.
훌륭한 인성과 최고의 열정으로 함께하는 사람들과 이익을 나누고 싶어하는 이 대표와 임직원의 마음을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강을 건너지 마오~~
UDU소프트에서만든 GOD of Musician
플랫폼이 실력있는 재야에 숨은고수들을
찾아가고 발견하고 성장시키는 세계
최초 최고의 플랫폼이 될것을 믿습니다
GOD of Musician 플렛폼은 세계 최대의 블록체인 음악 플렛폼을 구축하며, 고비용 중계자를 줄이고 예술가들의 높은 보수 보장 수단이 되고, 참여자와 수익을 함께하는 세계
최초 최고의 플랫폼이 될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