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태아부터 영·유아까지 후손을 위한 프로그램을 만든 육남매의 아빠 김남주 회장을 만났다.
김남주 회장은 대한민국의 태아와 영·유아의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대한민국 호돌이응원단 맘카페 회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 기자 : 지금 하고 있는 산소 공급 운동에 대해 설명해 주시죠?
김 회장 : 네, 지금 저는 백강콘크리트연구소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 중에 하나인 산소 보급 운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김 기자 : 산소 보급운동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산소가 인체에 얼마나 중요한가요?
김 회장 : 전국에 있는 임산부 즉, 4개월부터 7개월까지를 임신 중기라고 여성들은 알고 있지만, 남성들은 모르고 있습니다.
임신 중기에 산소 공급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라요. 이때 산소를 공급하면 저능아를 예방할 수 있고, 기형아를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때는 산소를 공급하면 골격이 형성되는 기간이므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기자 : 지금 대한민국의 태아와 영·유아를 위해서 힘쓰고 있는 김남주 회장에게 호돌이 응원단 전체가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김 회장 : 감사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이 OECD 국가 중 출산율이 꼴지라고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돌이 응원단 맘카페 회장으로서 태아와 영·유아를 위해 산모들에게 산소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많은 응원을 해 주고 계시는 호돌이 응원단 단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