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토종브랜드 세계화 선봉에 나선다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토종브랜드 세계화 선봉에 나선다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토종브랜드 세계화 선봉에 나선다
▲사진=UNITED ON THE ROK 표지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한미동맹70주년을 맞아 주한미8군 캠프험프리스,캠프케이시,캠프K-16에 독립기념일 축하공연과 위문공연을 지속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은 전세계50개국 미군들에게 무가지로 배포되는 “UNITED on the ROK”의 사진기자로 임명되어, 우리 토종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기획 취재한 첫번째 브랜드로 국민간식 떡볶이의 대표브랜드이며 떡볶이 박물관을 운영하고 있는 신전떡볶기를 12월호에 게재하였다.

이후 진행 예정 브랜드는 홍익돈까스, 가가솥밥, 땅스부대찌게, poke all day 등이 게재 될 예정이고, 순수한 관광을 목적으로 매년 5만명 이상의 군인가족들이 방문을 하지만 관광정보의 부족으로 용산기지 내 드래곤힐 호텔에서 묵고 가는 것에 착안해, 관관 홍보를 위해 포항시와 경주시 관광홍보자료도 게재 할 예정이고, 국민청원을 통해 강원도에 관광홍보자료를 요청 중에 있다.

김단장은 우리 전통문화를 알리기 위해 봉산탈춤, 부채춤, 전통혼례, 세종대왕납시오,전통한복패션쇼 등을 이미 보여준 바 있으며, 미군 병사들이 좋아하는 라이브를 위해 조태복의 딕훼밀리, 팝페라 젬마킴의 라이브 공연과 우리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진행하기도했다.

세계최초 QR로 전화하는, 개인정보가 보호되는 메신저 시큐릿, 환자중심의 세이프 플랜치과,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그룹등 공연을 위해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토종브랜드 세계화 선봉에 나선다
▲사진=UNITED ON THE ROK에 소개된 신전떡볶이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