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연재, 칼럼, 논평, 사설, 시 > [정브레인노트] > [정브레인노트]줄기세포 활성화의 원리와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

[정브레인노트]줄기세포 활성화의 원리와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

[정브레인노트]줄기세포 활성화의 원리와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를 당신 몸에 붙이세요”

‘데이비드 슈미츠’ 발명가는 우리가 이미 몸에서 만들고 있는 에너지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명했다.   어떤 주파수의 어떤 부분이 실제로 우리 몸의 어떤 경로를 활성화시키는지 몇 가지를 알아낸 후, 그 생체 신호의 일부와 주파수를 우리 몸으로 되돌려오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아내고,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를 개발했다.

인체에 어떤 약물 주입없이 체내에서 자연 발생하는 생체광자의 재흡수를 통해 체내 구리 펩타이드(GHK-Cu)의 함량을 높여 줄기세포의 작용을 활성화시켜주어 자발적 치유력을 증가시켜준다. 나노크리스탈과 체온의 화학반응으로 주파수가 방사한다. 주파수를 반사하면 무너진 모양이 되돌아 오는 원리이다. 4000여개 유전자가 리셋되는 작용 원리이다.

2004년 영업을 시작한 “라이프웨이브”는 2024년 한국 진출로 새로운 도약을 하는 회사이며,

“라이프웨이브”는 노화 과정을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제공한다.

패치는 아무런 부작용이 없으며, 우리의 성장호르몬과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하는 것으로 특허를 받았다. 미국, 일본에서는 이미 정식 의료기기로 허가 받았다.  12년의 검사기간을 거쳐 미국 특허 및 상표등록국으로 부터 부착형 생체 분자기기, 의료기기로 특허를 획득했다. 2019년 1월 신제품 X-39를 세계에 동시에 발표했으며, 전세계 매출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전세계 히트상품이 되었다.

줄기세포 재활성화 기술은 나이가 들수록 줄기세포의 활동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30세가 되면 줄기세포가 절반 줄고 60세가 되면 활동이 극도로 줄어든다.  80건의 사례연구, 특허, 의사리뷰, 그리고 증언을 포함한 줄기세포 재활성화 패치 기술에 대한 연구는 WWW.Start39.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브레인노트]줄기세포 활성화의 원리와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
▲사진=줄기세포 이미지 ⓒ강남구 소비자저널

줄기세포는 분열하면 두 딸세포 중 최소한 하나는 자기와 동일한 특성을 유지하고, 다른 딸세포는 주위의 요구나 내재적 특성에 의하여 분화 경로를 수행한다. 이로서 줄기세포는 조직항상성 유지나 재생 등에 있어서 세포의 공급원 역할을 하게 된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의학적 적용은 줄기세포 적용 재생, 인공 장기 형성, 세포 치료 등이 대표적인 예로 그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나 현재까지 연구와 응용은 초보단계이다. 성체에서 줄기세포는 줄기세포삶터에 머무르게 되는데 그 삶터의 형성과 유지에 대한 이해는 향후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줄기세포 [stem cell] (동물학백과)

줄기세포 활성화 원리 – 의사 설명 영상 – YouTube

 ‘존 하먼박사’는  X-39 줄기세표 활성화 패치가 어떻게 작동하는 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요청받아 인터뷰 내용을 유튜브에 남겼다.

 ‘존 하먼박사’는 32년 동안 척추 지압사로 일했고, 지난 10년 간 가족이  심각한 감정적 트라우마를 겪은 후 뇌 문제에 더 집중하는 쪽으로 관심이 바뀌었다고 한다.  ‘존 하먼박사’는 딸아이의 정신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을 찾아야 했고, 이것이 아이다호의 맑은 정신 센터의 설립으로 이어졌고, 미세전류 신경 피드백으로 사람들이 뇌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신경학을 했다. 우울과 불안, PTSD와 같은 문제들이 가라앉고 사람들이 정상적인 자신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존 하먼박사’는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인  X-39를 20개월 정도 사용했으며, 더 오랜 시간 착용하면 나이 역전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곧 70살인 그는 실제 머리색이 많이 변했다. 예전에는 훨씬 더 회색이였다. 그는 건강에 대한 내부적으로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이점을 찾았고, 적어도 15살은 젊게 느껴졌다는 것이 재미있는 일이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을까?

X-39는 흥미롭다.

이 작은 패치는 단순하면서도 창조적 천재성을 가진다.

약간 반창고 같고 안쪽에 희끗희끗한 부분이 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결정적 구조이다.

‘데이비드 슈미츠’ 발명가가 개발 했다.  그는 우리가 이미 몸에서 만들고 있는 에너지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명했다.

우리 몸은 원적외선, 근적외선 그리고 다른 바이오 광자들을 우리 주변의 방으로 방출하고 있다. 데이비드슈미츠는 어떤 주파수의 어떤 부분이 실제로 우리 몸의 어떤 경로를 활성화시키는지 몇 가지를 알아낸 후, 그 생체 신호의 일부와 주파수를 우리 몸으로 되돌려오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아냈다.  어떤 주파수가 어떻게 몸 안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지 알아 냈다. 그는 새로운 형태의 결정구조를 발명했다.

크리스탈 구조, 우리는 그것을 패치에서 결정 격자구조라고 부른다. 그것은 아미노산, 소금, 설탕, 안정화된 산소로 구성되어있다. 특허 받은 독점 정보이다. 하지만 패치마다 다른 주파수를 반영하는 다른 조합이 있다. 거의 다이얼이 있어 다이얼을 돌릴 수 있는 것과 같다.

“내 몸에 줄기세포를 더 만들고 싶어요”하면 몸에 놓아서 붙쳐보세요. 몸에 신호를 보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나 자신과 내 나이에 가까운 다른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이 만들곤 했던 신호분자를 더 많이 만들기 위해서 말이죠 하지만 나이가 들 수록 줄어드는 이것은 구리 팹타이드라고 불립니다.  신호분자이다. 그것은 우리의 유전자 4200개를 복구합니다. 그것은 상처치유, 피부 평활, 모발 재성장, 폐 보호, 항암, 심혈관계 및 기타 많은 것들에 놀라운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구리 펩타이드(GHK-Cu)에 대한 모든 정보는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 of Health)의 PubMed에서 찿을 수 있습니다. 구리 펩타이드를 구글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연구가 나온다.

.

우리가 이 패치를 착용했을 때 우리의 혈류에서 상승한다.  이점 중 하나는 패치가 다육질의 강력한 줄기세포라고 불리는 것의 생산을 활성화한다는 것이다.  P.L.U.R.I 강력한 줄기세포이며, 기본적으로 비분화 세포이다.  교체 또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 그들이 신체의 어떤 세포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배아 형태라는 용어를 사용하기도 한다. 그래서 줄기세포는 그들이 몸을 순환하는 재생 선원이다.  줄기세포는 염증에 이끌려 몸안을 돌게 된다. 왜냐하면 나쁜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곳에서 또다른 세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줄기세포는 우리 몸의 재생과 회복을 자극하는 또 다른 세포가 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지속적인 시간에 걸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세포는 그렇게 빨리 죽지 않고 오래 젊고 건강하게 유지된다.

우리는 역노화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단지 노화방지만이 아니라 이 줄기세포들이 전부이다. 반면에 줄기세포 주사는 골수나 혈액에서 어떻게든 추출되지만, 여전히 오래된 줄기세포를 얻고 있다. 이것은 완전히 만능 줄기세포가 아니다. 아니면 최근 출생한 사람의 댓줄에서 추출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줄기세포를 얻어서, 개인적으로 다루고 싶지 않은 전혀 다른 범주의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줄기세포를 활성화시키면 당신의 몸은 당신의 줄기세포의 나이를 만들고 뒤집는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줄기세포를 만들어서 몸 전체를 돌아다니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여기서 여러분이 기억하기를 바라는 핵심적인 요소는 결정적 격자 구조다.

.

X-39 패치는 특정한 주파수 밴드를 다시 체내로 반사시켜 새로운 만능 줄기세포의 생산을 활성화하는 텝타이드의 생산을 활성화한다.  그래서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라고 부른다. 그들이 그 안에 줄기세포를 가지고 있지 않다. 패치가 몸 안으로 아무것도 가지 않는다.  밀봉된 폴리에스테르 슬리브이다. 경치 패치가 아니다. 라텍스 아니다.  신체 어디든 붙일 수 있다.  그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반창고를 붙이는 것과 같다.  할머니나 누구나 몸에 붙이는 것을 기억 할 수 있으며, 회복을 돕고, 약가의 역노화를 경험 할 수 있다.

패치에 대해 90개 이상의 연구가 수행되었다. 그리고 회사는 혈액검사를 통해 실제로 그렇게 된다는 것을 미국 특허청에 증명했다.  실제로 혈류에서 구리 펩타이드(GHK-Cu)를 상승시킨다.

몸에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들 둥에 하나를 붙이기 시작하면 나이를 뒤집기 시작하고, 몸을 고치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 30일 이내에 자신의 몸 안에서 무언가 변화를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아니면, 두달이 지난 후 언제쯤 느껴질 것이다.  ‘존 하먼박사’는 큰 변화는 4개월 동안 나타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존 하먼박사’는 패치 사용을 권한다. 삶의 10년 마다 한 달씩 완전히 재생하는 것, 그 쯤되면 노화 과정이 진행되면, 역노화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를 계속 사용할 수도 있고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존 하먼박사’와 가족은 패치를 계속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찾고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의 남은 인생동안 그것을 계속 사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줄기세포 활성화 패치를 당신 몸에 붙이세요”

정현아 기자
정현아 기자
강남구소비자저널 편집국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기업체 소비자 관련 뉴스를 다루며 많은 제보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