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식회사 케이윈인터내셔널(회장 최상헌, 이하 최 회장)에서는 생체에너지 물로 변화시키는 원적외선 파동에너지 ‘윈보드’ (Far Infrared Wave Energy ‘Winboard’)를 자체개발 생산하여 올해 6월 출시했다.
윈보드는 인체에 실제로 가장 유익한 단계의 원적외선 파장 5-20마이크론, 방사율 0.912의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윈보드를 음용수나 기타의 액체에 담그면 원적외선이 투과하여 물이나 액체(술)에 흡수가 된다. 이 파동에너지를 흡수한 액체(술)에서나 음용수는 인체의 온도를 높여 주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세포작용으로 열에너지를 분출하면서 노폐물과 독성물질이 배출되게 하고, 혈전을 분해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면서 혈액이 맑아지게 도와준다.
원적외선은 항암작용과 항염증 작용,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는 사실은 이미 학계에서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주)케이윈인터내셔널 최 회장은 전 국민이 윈보드를 넣은 물을 많이 마셔야만 한다며 국내,외 물보급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원적외선 윈보드를 넣은 물은 마시면 좋은 장점을 다음과 같이 4가지로 요약했다.
첫째, 세포활성화로 열에너지를 분출하면서 노폐물과 독성물질이 배출된다.
둘째, 미세혈관이 확장되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혈액이 맑아지게 도와준다.
셋째, 신진대사가 강화되어 조직세포의 재생력이 증가한다.
넷째, 항균, 살균, 냄새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윈보드는 물에 넣어서 음용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다용도로 많이 사용할 수 있다. 밥을 할때 윈보드를 함께 넣으면 훨씬 윤기 있고 맛있는 밥이 되며, 커피를 타거나 라면 또는 모든 음식을 할 때 윈보드를 넣은 물로 조리를 하면 훨씬 맛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윈보드는 5대 중금속 불검출 시험성적서 뿐만 아니라, 항균시험에서 폐렴균 99.9%, 대장균 95.5%, 포도상구균 99.6%의 성적을 받아, 이미 항균, 탈취에도 효과가 입증되어 윈보드를 냉장고 안이나, 신발장, 쌀통, 화장실등에 넣어두기만 해도 뛰어난 항균효과를 낸다고 한다.
그리고, 주식회사 케이윈인터내셔널에서는 윈보드에 이어 올 해 7월에는 인체 맛사지용 ‘윈스틱’도 출시하였다. 윈보드와 마찬가지로 인체에 가장 유익한 파동에너지가 방사되는 맛사지 스틱으로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용으로 제작되어 스틱의 길이도 다양하다. 18cm의 얼굴전용, 33cm, 40cm의 목과 배전용, 53cm, 70cm의 등과 전신용의 다양한 사이즈로 전국의 미용연합회 원장들의 관심과 실제 시연을 통해 출시되자마자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실제 시연한 피부전문 원장들은 “원적외선 윈스틱으로 1회 맛사지만 해도 전, 후 차이를 뚜렷이 볼 수 있다”고 했다. 향후, 뷰티사업에 원적외선 파동 윈스틱의 활약이 상당히 기대가 되어진다고 본다.
주)케이윈인터내셔널에서는 원적외선 방석과 베게, 등받이도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최 회장은 상온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 파동에너지 제품군을 다양하게 출시하여 백세시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라고 한다.

▲사진=원적외선 윈보드를 활용해 계란을 삶고 있는 모습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원적외선 윈보드 ⓒ강남 소비자저널


윈보드 파동에너지 원적외선 탈취 항균 – 기타생활잡화 |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