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강남구, 18일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 개장

강남구, 18일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 개장

– 18(구청 주차장 30%까지 할인 ··· 3만원 이상 구매시 햅쌀 500g 증정 이벤트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으로 도약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오는 18일 구청 주차장에서 ‘2018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를 연다.

이번 장터에는 강남구 자매(우호)결연지와 농협중앙회의 추천으로 영주군산부여 등 전국 50여곳 생산자가 참여해 한우··사과 등 명절 제수용품과 인삼·굴비 등 지역 특산물을 시중보다 5~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대한민국 8도 송편 모음전’ 시식회를 열고,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추석햅쌀 5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강남구는 당일 무료배송타지역은 현장 전국택배서비스를 통해 유료로 배달되며구청 주차장은 이용이 불가능하다.

구는 5일 카탈로그 배포에 이어 7일부터 동주민센터에서 방문·전화로 구매신청을 받아 17일부터 발송작업을 진행하고 있다.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 ‘강남이야기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지역경제과장은 강남구는 매년 농협중앙회와 공동으로 설추석 명절 직거래장터를 개최해 연 20여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변화를 통해 도농간 거래를 확대하고, ‘품격 있는 강남답게 상생의 정신을 더 크게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