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다와, 탄소중립 실천 시스템 ‘반들이’ 대학생 마케팅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다와, 탄소중립 실천 시스템 ‘반들이’ 대학생 마케팅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다와, 탄소중립 실천 시스템 ‘반들이’ 대학생 마케팅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사진=홍보대사 위촉식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다와 이지안 이사, 한국외대 조혜경, 김선경, 문보경, 강수윤, 한수진학생, 한국외대 조명환 교수)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탄소중립 시스템 전문기업 (주)다와가 블록체인을 결합한 ESG 친환경 다회용기를 제작하고 대여 시스템인 ‘반들이’ 시스템의 대외적 인지도 확산을 위해 기업 공식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하고 지난 27일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이 날 위촉식에는 위촉장 수여와 함께 홍보대사들의 반들이와 함께 하는 대국민 탄소중립 실천에 대한 마케팅전략 발표도 함께 진행되며 공식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다와는 반들이 시스템의 학생들의 봉사시간 인증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융합인재학부 PBL 마케팅실습 수업에 협력하여 우수팀(한국 외국어대학교 인재융합학부)을 선정, 소속팀원들에게 기업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와 배병철 대표는 “현재 가장 시급한 문제이자 피할 수 없는 문제가 환경, 그 중에서도 일회용 플라스틱 문제인데, 한국외대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다음 세대와 직접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다와는 이번에 학생들이 제안한 ‘당신의 용기에 감탄합니다.’를 2023년 대국민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의 메인 캐치프레이즈로 쓰기로 하였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