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서초포럼 창립 20주년 기념식 성료

서초포럼 창립 20주년 기념식 성료

서초포럼 창립 20주년 기념식 성료

– 축시낭송 이강철 심미옥 시인/칠천만이 하나되게 하소서/이강철 시  –

▲사진=서초포럼에서 애국시를 낭송하고 있는 이강철 시인(좌)과 심미옥 시인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1월 28일 오전 7시 30분 서울시 서초구 소재 엘타워 7층 그랜드 룸 에서 열린 서초포럼 20주년 기념식 축시낭송은 통일을 염원하는 애국 시낭송으로 이강철. 심미옥 시인 모델이 오프닝 무대를  태극기 퍼포먼스 낭송으로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축가는 넬라환타지아.희망의 나라로 테너 송승민, 바리톤 이진원, 베이스 손철호의 열창과 여성 현악단 오드아이의 축하 공연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사)서초포럼 권기덕 회장의 인사말, 이달곤 국민의힘 국회의원의 축사, 오도석 이사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서초포럼은 서초구에 사는 사람들이 서초와 서울시의 가교역할을 해 주는 만남의 장으로 권기덕 회장이 20년 전에 출범시켰으며, 점점 유명인사들의 참여가 늘어  정기적인 모임으로 한국사회의 주요 이슈를 전문가나 정치인이 제기하고 자신의 입장을 표명하는 사회단체가 되었다

또한 권기덕 회장은 20여년 동안 모임을 성장 시켜 왔고, 매회 5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고 있으며,  현재 회원은 15,000명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비와 기업인들의 기부로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서초포럼은 국내 최고의 지성인들의 만남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으며, 서로 토론을 하면서 시민단체의 좋은 선례가 되고 있다.20주년 행사는 만석으로 대 성황을 이루었다.

▲사진=서초포럼 행사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서초포럼 창립 20주년 기념식 성료

▲사진=서초포럼 행사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서초포럼 행사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