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퍼포먼스 합송 애국시, 카네기홀 K시낭송 콘서트 성료

– 한글 창제 580주년,미주 이민 120주년 기념 /M.C 이강철,심미옥 시인(시니어모델) –

▲사진= 태극기 퍼포먼스 합송 애국시 낭송(좌로부터 이강철, 심미옥 시인) ⓒ강남구 소비자저널

한글 창제 580주년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 기념 카네기홀 시낭송 콘서트,김병직 미주한인총연합회 회장 초청, 뉴욕 카네기홀에서 이강철.심미옥 시인  시니어모델 진행으로  5.20 (토)일 16시에 개최 되었으며 뉴저지 한인교회,LA 교민 문인들과 함께 하는 시낭송 콘서트, 3회 진행 하였다.

시가흐르는 서울 김기진 대표와 미주한인회  김병직 회장 공동 주관으로 미주 지역 교민들에게 한국 시인 20여명이 대한민국의 국위 선양을 해 주었다.

세계 최초로 카네기 홀에서 진행된  K 시낭송 콘서트는 “국제 사회에 한국 현대시의 품격을 높이고, 아울러 우리 고유의 의상인 한복의 우수성, 한국 문화를 널리 알고자 하는데 취지를 전했다.

시낭송 조직위원회는 “인류가 아름답고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시를 쓰고, 낭송 하겠다는” 포부와 ”시는 모든 문학 장르를 총괄 하는 명실 상부한 문학예술의 핵심“이라는 자부심도 알렸다.

M.C 이강철.심미옥 시인, 칠천만이 하나되게 하소서 태극기 퍼포먼스 합송 애국시 낭송으로 감동을 주었다.

미주한인회총연합회 김병직 총회장은 인사말과 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김태한 회장 축사 김창현 감독의 격려사 카네기홀 콘서트 김기진 단장의 인사말에 이어
카네기홀 K 시낭송 콘서트는 미주지역 교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 주며 3회 공연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2024년 프랑스 파리 올림픽이 열리는 기간에 콘서트를 추진 하고 있으며,국내 앵콜 시낭송 공연도 준비 중이다.

미주한인회 김병직 총회장은  “한글 창제 580주년과 한인 미주 이민 120주년을 맞아 뜻 깊은 행사라 생각한다” “이번 K 시낭송을 통해 한국 문학의 우수성과 아름다운 한복 패션을 알리게 되어 찬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강철,심미옥 시인.시니어 모델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방송 언론에 화제를 모으며 애국시 낭송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카네기홀 시낭송 콘서트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콘서트 후 행사 진행자들과 기념사진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카네기홀 공연 후 시인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공연단 여행 중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