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디유소프트 여수지사 오픈식 개최 성료

(주)유디유소프트 여수지사 오픈식 성료

▲사진=유디유소프트 여수지사전경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유디유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 이하 이 대표)는 지난 30일(수) 오후 3시 전남 여수시 소재  유디유소프트 여수지사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개최했다.

사회를 맡은 최국렬 상무이사(이하 최 상무)는 “여수지사 오픈식에 많이들 와 주셔서 감사하다. 여수지사는 여수엑스포에 ‘상상초월 육안3D’ 상영관이 들어갈 예정으로 특별한 곳이다”고 말했다.

또한 최상무는 “회사 임직원들이 여수지사에 신경을 많이 쓸 계획이다”며 임원들을 소개했다.  

이어 권영진 전무이사(이하 권전무)의 기업설명이 이어졌다.

블록체인이 세상을 바꾼다.

컴퓨터가 나오기 전에는 손으로 장부를 썼고 컴퓨터가 나온 후로는 모든 장부가 컴퓨터 안으로 들어가 있다. 이제는 컴퓨터 데이터를 블록체인으로 옮기는 시대이다.

블럭체인 세상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생태계를 조성한다. 예술, 음원 및 컨텐츠 사업,  자동차거래, 부동산거래, 보헙 등 블록체인 세상은 우리 주변에 가까이 있다.

권 전무는 “우리는 웹2.0 시대에서 웹 3.0 시대로 넘어가는 변곡점에 서있다”며, “이러한 때에 정보를 빠르게 접하는 것도 행운이다. 알고 공부하고 웹 3.0시대를 준비하자”고 권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발행인은 축사를 통해 “옛날 동양에서는 장보고, 서양에서는 영국 등이 바다를 통해 세계를 석권한 적이 있었다. 공통점이 있다면 바다를 통해 세계로 나아갔다”며 “미래의 바다는 직접 바다일 수도 있고 인류의 바다, 블록체인의 바다일 수도 있다. 그런 측면에서 해안 국가인 대한민국, 그중에서도 여수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 유디유소프트 여수지사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강조했다.

유디유소프트는 여수 엑스포가 열렸던 역사적인 장소에 ‘상상초월 육안3D’ 체험관을 설치하기 위해 제안서를 관계 기관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체험관이 설치되면 체험 관광 뿐 아니라 유디유소프트에서 주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God of Musician(G.O.M)’이 그곳에서도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상상초월 육안3D’ 체험관과 ‘God of Musician’을 통해 일어나는 결재 시스템이 현금이나 카드되 되겠지만, 더 많은 고객 유치와 혜택을 주기 위해 ‘we2net’이나 MNote 토큰이 사용될 수도 있다고 관계자는 귀뜸했다.

기업설명과 축사에 이어 여수지사장(김재룡) 임명식이 진행됐다.

이 오픈식에는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행사사진 모음]

▲사진=여수지사 오픈식에서 사회를 보고 있는 최국렬 상무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사업설명을 하고 있는 권영진 전무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축사를 하고 있는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임명장수여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김재룡 여수지사장, 이성상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여수지사 오픈식 후 테이프 컷팅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여수지사 오픈식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여수지사 오픈식 후 뒤풀이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