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주)코이노니아 정차조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 위촉돼

(주)코이노니아 정차조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 위촉돼

(주)코이노니아 정차조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 위촉돼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코이노니아 정차조 회장(이하 정 회장)은  지난 11일(월) 서울시 강남구 소재 코이노니아(클럽2000)교육장에서 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로 위촉 됐다.

정 회장은 평소 지구사랑, 녹색환경 등에 관심이 많아 10여년 전 환경부 소속 환경 단체인 (사)그린플루언서 운동본부를 창립했으며, 환경과 관련하여 두 권의 책을 집필해 출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앞으로 강남구 소비자저널이라는 언론 매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환경관련 칼럼을 기고해 활발히 활동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 회장은 소비자주권시대를 열어 가기 위해 ‘클럽2000 맴버’를 위해 650명에 달하는 StartUp Team(창립자)을 모집하고 있다.

정 회장은 “클럽2000 맴버를 통해 소비 확산을 통한 생산 능력 강화로 소비자가 유통과 생산을 주도하는 새로운 시장새로운 소비새로운 유통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면서 “유통 환경과 지구환경이 다르지 않기에 사람도 살리고(경제) 지구환경도 살리는 멋진 칼럼을 쓰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코이노니아 정차조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 위촉돼
▲사진=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로 위촉 받고 있는 (주)코이노니아 정차조 회장(좌)과 김은정 발행인 ⓒ강남구 소비자저널

 

정현아 기자
정현아 기자
강남구소비자저널 편집국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기업체 소비자 관련 뉴스를 다루며 많은 제보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