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 개설 및 ‘골프티칭 자격교육과정’중국지사 첫 시험 12월 개강!!!!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 개설 및 ‘골프티칭 자격교육과정’중국지사 첫 시험 12월 개강!!!!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 개설 및 ‘골프티칭 자격교육과정’중국지사 첫 시험 12월 개강!!!!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가 지난 04월 11일 중국 불산시 순덕구 다량에 위치한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중국총지회’ 건물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더불어 600만 대한민국 골프인을 넘어 베트남지회 에 이어 중국에도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티칭’교육이 오는 12월에 중국 불산시 순덕구에서 중국 국민들 대상으로 개강한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협회장은 “해외 지회가 태국,베트남 을 시작으로 세 번째로 중국지사 가 발족이 됨으로써 협회가 더욱더 해외로 진출하는 추진력을 갖게 되었고,

더욱이 중국지사 에서는 오는 12월에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티칭 자격증 교육과정’을 해외서 두번째 자격시험 까지 진행하게 되어서 기쁨이 배가 된다!!!! ”라고 전했다.

중국지사 현판식을 위해서 국내에서는 배철훈 회장을 포함하여,심응섭 언론위원장 과 엄재용 대외협력이사가 동반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중국지사에서는 임현대 사장을 중심으로 이경수 본부장,박신영 팀장 등 임직원들과 함께하여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 를 맞게된 임현대 지사장은 현재 중국 순덕구에서 대우전자 가전제품 제작 및 판매사업을 왕성히 하고 있고 중국 본토 및 세계 수출까지 활발히 하고 있는 건실한 사업가이다.

또한 이번에 골프사업까지 진출하여 골프스크린개발,골프용품 브랜드개발 등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4월 11일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 현판식 및 임명장 수여와 사업중인 대우전자 가전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관련 사업 소개를 마치고 광동식 만찬을 가졌다.

오는12월에 해외에서 베트남 에 이어 중국지사에서 두 번째로 진행하는 ‘대한생활체육 골프티칭자격증’은 국내에서 도 많은 관심과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중국 현지 분위기는 근래에 골프인구가 급증하고 있고,특히 젊은 층의 유입으로 골프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가 이번에 중국지사 를 개설 함으로써 대한민국 골프지도자들의 해외 진출 및 해외 현지인들의 자격증 취득으로 골프 위상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임현대 중국지사장 은 인사말을 통해 “골프협회 중국지사 를 맡게 되어서 책임감이 무겁게 느껴지고,협회가 중국전역으로 지부를 갖추고,한,중,일 골프대회 및 생활체육골프 저변에 앞장서고 중국에서 골프티칭자격증교육을 처음으로진행될수 있게 된점을 영광으로 생각 한다고 하였다.

또한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가 중국에서 공신력있고,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자격증교육에 공정하고 정확하게 심사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힘주어 전했다.

골프티칭 자격과정 신청방법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 www.ksfaga.or.kr 회원가입후 중국지사에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하면된다.

협회는 이외 ,골프피지컬트레이너,골프피팅,골프멘탈코치 와같이 자격교육과정이 계속이어지고 있고, “한부모가정 돕기”라는 자선골프대회를 골프협회 창립 이후 속초, 태안, 제주,강진,군산 등 전국 골프장을 무대로 생활체육골프대회를 펼쳐 진 바 있으며,오는06월04일에는 제주대학교 와 공동으로 ‘제주블랙스톤CC’에서 제주대학교 발전기금마련 자선골프대회를 샷건방식으로 진행한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대회 개최를 통해 생활체육 골퍼들의 숨은 실력을 펼치는 한편 골프의 대중화와 (사)대한생활체육회 의 발전에도 일조한 예정이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중국지사 개설 및 ‘골프티칭 자격교육과정’중국지사 첫 시험 12월 개강!!!!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이사장(좌)와 임현대 중국지사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