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국제구호기구와 전격 MOU

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국제구호기구와 전격 MOU
▲사진=MOU 후 악수하는 두 단체장(좌로부터 장흥진 총재, 이진우 총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장흥진 총재(이하 세나연, 장 총재)는 지난 24일 서울시 광진구 소재 세나연 사무실에서 국제구호기구 이진우 총재(이하 이 총재)와 인류공익과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MOU는 양 기관의 목적사업이 비슷하여 혼자 보다는 함께함으로 나눔 실천과 인류에 공헌할 일이 많아 전격적으로 이루어졌는데, 협력사항으로 ▲인류 공익과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사업 ▲양 기관의 운영에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 상호 교류 ▲주요 사업 공동 추진과 협력 ▲정보교류를 통한 발전사항 협력 등에 합의했다.

장 총재는 “오늘 국제구호기구와 MOU를 맺은 것을 아주 뜻 깊에 생각합니다. 지난 19년 이라는 세월동안 국제구호기구를 잘 끌어오신 이진우 총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어 장 총재는 “앞으로 협력하여 좋은 사업, 좋은 일을 함께 해 나갑시다.”고 강조했다.

이 총재는 “지난 19년 동안 힘든 일도 많이 있었지만 좋은 일이 더 많았습니다.”며, “수 많은 기관이나 단체들이 있는데, 이제는 혼자서는 무척 힘든 시대가 되었다. 앞으로 우리 두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좋은 일을 만드는데 적극 협력하겠습니다.”고 힘주어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기관이나 단체, 기업들이 MOU만 체결하고 끝이 나는데, 두 기관은 실질적으로 국내외 행사 등을 해 오고 있기에 더욱 뿌듯하다.”며, “MOU 내용과 같이 상호간에  교류가 활발 지기를 바라며, 목적사업이 반드시 이루어 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국제구호기구와 전격 MOU
▲사진=MOU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한편 국제구호기구는 오는 30일 서울시 시 송파구 소재 송파여성문화회관 6층 대강당에서 ‘제19주년 소외계층 구호개발 및 환경정화 연계 활성화 방안 선포식’을 할 예정이다.

▲사진=국제구호기구 19주년 기념행사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One thought on “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국제구호기구와 전격 MOU”

  1. 국제구호기구 이진우 총재 는 진정한 구호기구의 총재인가?
    마스크 1,000만장( kf94) 현금 구매 중간 브러커 활동을 하는이가 어찌 국제구호기구의 총재가
    될수 있는가에 대하여 단체 관계자 모두가 이진우의 실체를 알아야 겠다.
    이진우는 마스크 브러커 활동을 하고 있으며, 1,000만장 마스크 중간 마진을 장당 10원을 요구하는
    악질 사기꾼에 불과 하다.
    헌데 이런사람을 단체의 총재라면 국제구호기구의 단체는 얼마나 어이없는 단체인가를
    단체에 가입된 모든이들은 각심하고 재고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