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K-Classic >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성료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성료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성료
▲사진=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28일(일) 오후 7시 서울시 동작구 소재 화덕영구피자(행정대표 박영구) 본사에서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가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막을 내렸다.

이날 김기종(바리톤) 이소영(소프라노) 조성현(오보에) 임창배(톱연주) 심민중(클라리넷) 전수경(피아노)씨가 정식으로 초대 됐으며,  백혜원(플룻)씨가 특별출연 했다.

또한 일반 객석에서 참여자로 이경택(테너) 권오식(맹인 테너) 김진원(젬배:아프리카 타악기)씨의 열연에 신년음악회의 참여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신년음악회는 장애인 음악가들이 등장해 일반 연주자들과 함께 진행됐다는 면에서 큰 의의를 가질 수 있다.

한편 신년음악회를 기획한 임창배 교수는 이미 커피와 함께하는 사랑의 소리 콘서트 아주작은 번개음악회 코다리찜 콘서트 보쌈음악회 소상공인을 위한 더쌍화 음악회 등을 진행해 왔다.

[음악회 이모저모]

 

▲사진=임창배 교수가 목관악기에 대해 해설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임창배 교수가 목관악기에 대해 해설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성료

▲사진=마지막으로 연주자들이 다 함께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합창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연주자들과 관계자들의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