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요양병원, 자연에너지를 몸 안으로 어씽효과 가져와

▲사진=강화요양병원 뒤뜰에서 어싱 효과를 내 것으로 가져오고 있다.ⓒ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의료법인 사랑나무재단  강화요양병원 (이사장 우시하, 이하 우 이사장)은 비영리 의료법인으로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바탕으로 설치운영하고,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우 이사장은 “환자가 입원하여 단순히 생활만 하는 곳이 아니라 환자가 치료 받고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곳이다. 모든 직원이 보호자나 친구가 되어 함께 슬퍼하고 즐기며 돌보는 곳이다”라고 강조해서 말했다.

강화요양병원은 보건복지부 의료기관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의료 서비스 질과 환자 안전 우수성을 인정(의사 1등급, 간호사 1등급)받았다. 2022년 1월 개원했으며,  57개의 입원실과 160개의 병상이 있다.

강화요양병원은 ▲고주파 온열치료 요법 ▲양.한방.자보 재활 클리닉(뇌혈관,치매) ▲희귀성.노인성 질환 클리닉 ▲중환자실 치료실 운영(인공호흡기관리) ▲양자파동 생체분석 요법 ▲항암 면역 치료 클리닉(유전자 검사) ▲격리치료병실 운영(VRE,CRE)운영 ▲암 면역 치료 병동 운영 하고 있다.

특히 양자의료기를 활용한 검진과 치료를 활용, 뇌경색에 탁월한 치료효과로 내원 환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제주도를 포함한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 등에서 단체로 찾아 요양병원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화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내과 사상체질과 재활의학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한방재활의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강화요양병원은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이 있어 의료 관광을 여는 전초 기지 역할은 물론 대한민국의 의료관광을 세계에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방하는 환자들과 요양을 원하는 중·소·대기업 회장단 및 기관, 단체장들의 건강을 위해서 좋은 시스템은 받아 들일 것으로 보인다

강화요양병원 뒤뜰에는 황토 흙을 밝으며 치료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황토길 따라 맨발걷기를 반복하며 음전자(-)를 몸안으로 받아들이며 양전하(+)인 활성산소를 중화시킴으로서 세포 속 건강에너지를 활성화 시켜주고 있다.

한편, 강화요양병원은 1층 남녀 화장실에 ▲변비환자 ▲치질 ▲요실금 ▲전립선 환자를 위해 음이온 생성수기 결합 관장비데를 설치한 것으로 알려졌다.(최 하단 영상 참조)

▲사진=강화요양병원 뒤뜰에서 어싱 효과를 내 것으로 가져오고 있다.ⓒ강남구 소비자저널

– 어씽의 뜻 –  

지구와 맞닿는다는 뜻을 가진 Earthing.  음전하(-)를 띤 자유전자들이 맨발을 타고 몸 안으로 올라와서 우리의  몸속에 쌓인 양전하(+) 만병의 근원이 되는 활성산소를 중화시킴.  

세포속에서 존재하는 에너지를 만드는 기관인 미토콘드리아에서 산소를 이용하여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 이러한 활성산소가 바로 배출되지 못하면 각종 피부병, 종기, 탈모등으로 배출  되다가 암,종양, 각종 심혈관 질환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 어씽의 효과 –

1. 만성염증 치료 및 예방:  산소를 중화시킴으로서 염증 수치 개선  

2. 혈압안정: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어 혈압을 안정화  

3. 피부건강개선:  미네랄이풍부하여피부의 신진대사 촉진 

 4. 정서안정 및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서를 안정  

5. 면역력 강화:  신체의 자연 방어 기능을 활성화  

6. 항암효과:  면역력을 강화시킴으로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  

7. 자세교정:  균형 감각과 척추 건강

 

▲사진=어싱의 뜻. 어싱의 효과ⓒ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강화요양병원 뒤뜰에서 어싱 효과를 내 것으로 가져오고 있다.ⓒ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강화요양병원 뒤뜰/맨발걷기와 저녁노을.ⓒ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강화요양병원 뒤뜰/맨발걷기와 저녁노을.ⓒ강남구 소비자저널

https://www.youtube.com/watch?v=VeVKcIRV1oo

https://youtu.be/IHY8fQIPce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