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민평가단 위원으로 위촉 된 제이엠에스컴퍼니 김건호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제이엠에스컴퍼니(KF94) 김건호 대표이사(이하 김 대표)는 지난 13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물산업 혁신창업대전에서 국민평가단 평가위원으로 위촉되어, 물 사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됐다.
김 대표는 경북 봉화 출신으로 “2024 대한민국 물산업 혁신창업대전의 국민평가단 평가위원에 위촉돼 기쁘다”면서 “물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혁신적인 플랫폼과 사업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말했다.
2024 물산업 혁신창업대전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들이 참가하여 국민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김 대표는 현재 KF94 기획사를 통해 다양한 축제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물산업 관련 행사 기획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청년 사업가로서 지역문화축제를 활성화하고, 국민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 대표는 “한국의 전통문화가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그 가치가 잘 알려지지 않고 있어 안타깝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전통을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2024 대한민국 물산업 혁신창업대전은 물 산업의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더욱 풍성한 성과를 거두기를 기대하고 있다.
▲사진=2024 대한민국 물산업 혁신창업대전에서 수상한 기업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