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김영민 노트] 편백나무로 뭐든지 만드는 사람들 ㈜케이바디테크

[김영민 노트] 편백나무로 뭐든지 만드는 사람들 ㈜케이바디테크

[김영민 노트] 편백나무로 뭐든지 만드는 사람들 ㈜케이바디테크
▲사진=㈜케이바디테크 스팀홀 편백찜기 이미지 소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영민 취재기자] 이미 다양한 형태로 우리생활에 많이 녹아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편백나무로 만든 반신욕기, 홈사우나, 족욕기 등의 생활용품부터 인테리어 재료까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사진=㈜케이바디테크 공장 전경 ⓒ강남구 소비자저널

 

 

㈜케이바디테크(대표이사 김선양)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에 위치한 자체공장에서 편백원목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제작생산하고 있다. 주요생산품으로는 편백스타일링홈사우나, 다인용 홈사우나, 건신반신욕기,  편백찜기, 편백공부방 등의 다양한 편백제품들이 있으며, 편백시공사업도 하고 있다.

특히 의류스타일링기능과 홈사우나기능을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명은 스타일러미용홈사우나이며, 평소에는 홈사우나로 사용하다가, 필요할 때 의류스타일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마 전 방송에 노출되면서 갑자기 인기를 얻고 있는 ‘편백나무찜기’도 (주)케이바디테크의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케이바디테크의 편백찜기는 다른 제품과 다르게 김이 빠져나가는 스팀홀이라는 장치가 별도로 있어서, 요리 시 발생할 수 있는 잡내를 없애는데 탁월한 역할을 한다고 한다.

㈜케이바디테크의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다양한 업종의 업체와 업무제휴를 통한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애견관련 제품 출시도 곧 예정되어있다고 한다.

또한 하반기부터는 지역을 확장하여, 전국 총판 및 대리점 모집도 진행할 계획이라고하니, 편백나무라는 한 우물만 판 ㈜케이바디테크의 다음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다.

 

▲사진=㈜케이바디테크 스팀홀 편백찜기 이미지 소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케이바디테크가 생산한 홈사우나에서 한 고객이 반려동물과 다정히 사우나를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