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화덕영구피자 10년 차 맞아,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 기획해

화덕영구피자 10년 차 맞아,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 기획해

화덕영구피자 10년 차 맞아,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 기획해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화덕영구피자 (행정대표 박영구, 이하 박 대표)가 10년차를 맞아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살롱(신년)음악회를 기획하여 지난 28일(일) 오후7시 서울시 동작구 소재 화덕영구피자 본사에서 임창배 지휘자와 여러 음악가들과 신년 음악회를 열었다. 

김기종(바리톤) 이소영(소프라노) 조성현(오보에) 임창배(톱연주) 심민중(클라리넷) 전수경(피아노)씨가 정식으로 초대 됐으며, 백혜원(플룻)씨가 특별출연 했다. 또한 일반 객석에서 참여자로 이경택(테너) 권오식(맹인 테너) 김진원(젬배:아프리카 타악기)씨의 열연에 신년음악회의 참여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신년 음악회는 장애인 음악가들이 등장해 일반 연주자들과 함께 진행됐다는 면에서 큰 의의를 가질 수 있다.

박 대표는 “화덕영구피자가 10년 차를 맞이하고, 매월 9일을 ‘영구(09)피자데이’로 선포한 기념과 2024년 새해를 맞아 신년음악회를 기획”했다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피자를 먹으면서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좋았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피자를 굽는 중에도 연주자들의 음악이 가슴까지 와 닿아 음악은 잘 모르지만 마음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꼈다”고 흡족해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화덕영구피자’는 ‘화덕영구치킨’, ‘화덕영구참치’ 프랜차이즈를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모색하겠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플랜키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신년음악회 순서지 ⓒ강남구 소비자저널
▲ 사진= 왼쪽 부터 임창배(해설), 백혜원(플룻), 심민중(클라리넷) 조성현(오보에) ⓒ강남구 소비자저널
▲ 사진=이소영(소프라노)씨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 사진=김기종(바리톤)씨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화덕영구피자 10년 차 맞아, 피자와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 기획해
▲사진=피자 굽는 중간에 음악을 들으며 청중을 바라보는 박영구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피자 굽는 중간에 음악을 들으면서 활짝 웃고 있는 박영구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정현아 기자
정현아 기자
강남구소비자저널 편집국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기업체 소비자 관련 뉴스를 다루며 많은 제보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