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강남노무법인 19년 만에 선릉사거리에 간판 걸었다

강남노무법인 19년 만에 선릉사거리에 간판 걸었다

강남노무법인 19년 만에 선릉사거리에 간판 걸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강남노무법인(대표노무사 정봉수/법학박사)은  지난 2월 17일(토)  서울시 선릉역 소재 상제리제빌딩 상부에 간판 설치 작업 부분을 완료했다.

정봉수 노무사는 “19년 전에 이 건물에 들어 왔다”면서 “오직 한 길만 열심히 걷다 보니 조금씩 성장하면서 자리를 잡게 되었고 선릉역 중심의 한 빌딩에 간판을 걸 수 있어 기쁘다”고 감격했다.

강남노무법인은 2005년 사무소를 오픈했으며, 외투기업(외국인 투자기업)의 전문적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설립된 노무법인으로, 수 년 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투기업은 물론, 다양한 기업의 노동사건과 일반 기업 인사노무관리 및 노동법관계에 대해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봉수 노무사는 강남구 소비자저널 칼럼니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노동법 사회보험 외국인 채용 기업 등 칼럼을 한 주도 빠짐없이 연재하고 있고, 이미 200여편의 칼럼을 연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봉수 박사(이하 정 박사)는 책을 많이 쓰기로도 유명하다. 특히 정 박사가 출판한 책의 특징은 한 면은 한글, 다른 한 면은 영어로 집필해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기업을 할 때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정 박사가 출판한 책은 ▲인사노무실무(직장인과 취업 준비생에게 도움을 주는)  근로시간,휴일,휴가 매뉴얼 ▲임금매뉴얼 ▲실무자를 위한 인력 구조조종 매뉴얼 ▲실무자를 위한 해고 매뉴얼 ▲실무자를 위한 근로계약 매뉴얼 ▲실무자를 위한 노동조합 매뉴얼 ▲실무자를 위한 비정규직과 근로자성 판단 매뉴얼 ▲실무자를 위한 인력구조조정 매뉴얼 ▲노사문제 사례별 대응방안 ▲한국노동법 해설 ▲한국노동법 영문해설 등 많은 저서들이 있다. 

▲사진=업무 중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정봉수 박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19년 만에 간판을 단 정봉수 노무사(우)를 축하해 주러 간 김은정 대표(강남구소비자저널)가 서로 악수를 하고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선릉 1번출구에 위치한 강남노무법인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노무법인 19년 만에 선릉사거리에 간판 걸었다
▲사진=선릉 1번출구 상제리제센터에 위치한 “강남노무법인” 간판이 크게 보이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정현아 기자
정현아 기자
강남구소비자저널 편집국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기업체 소비자 관련 뉴스를 다루며 많은 제보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Top